하라쥬쿠의 타케시타도리는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개성있는 상점들이 많다. 물건 값이 싸고 작고 귀여운 가게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 중,고등학생들이 많다. 1920년에 영국 건축가를 초빙해 지은 유럽 농가 스타일의 작은 하라쥬쿠 역이 있고, 요요기 공원으로 가는 길인 진구바시쪽에서 코스프레를 하는 모습들을 흔히 볼 수 있다. 하라쥬쿠 주변에 오모테산도, 메이지 진구와 요요기 공원이 있다.
[아! 하는 자료는 다시 찾기 어렵습니다. 지금 공유하세요]
[가는 방법]
JR 야마노테선 : 하라쥬쿠역 오모테산도 구치, 타케시타 구치
토쿄 메트로 치요다선 : 메이지진구마에역
하라쥬쿠역 부근 약도.
JR 야마노테선 하라쥬쿠역. JR 하라쥬쿠역에는 출구가 두 개다. 남쪽의 오모테산도 구치와 북쪽의 타케시타 구치가 있다. 역 건물 남쪽 출구가 오모테산도 구치이다. 하라쥬쿠의 중심인 타케시타 도리로 가려면 타케시타 구치로, 오모테산도와 메이지 진구로 가려면 오모테산도 구치로 나온다.
타케시타도리
타케시타 도리 약도.
JR 하라쥬쿠역 타케시타 구치 앞의 모습이다. 신호등을 건너면 타케시타 도리이다.
입구에 하라쥬쿠의 상징적 조형물이 있다. 내리막길로 따라간다.
타케시타도리이다. 각종 상점가와 카페들이 골목길에 빼곡이 있다.
타케시타도리 중간쯤이다. 하라쥬쿠 상징물이 있다. 왼쪽에 크레페(크레이프)를 파는 마리온 크레페(Marion Crepes)가 있다. 표지판을 따라 골목길로 들어가면 토고 진쟈로 갈 수 있다.
인기 캐릭터, 연예인 관련 상품들, 예쁜 장식품 등 가격이 싸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다. 10대 위주의 가게들이다.
타케시타도리의 가게들.
메이지도리에 접해 있는 타케시타도리 입구이다. 메이지도리를 따라 왼쪽으로 가면 토고 진쟈가 나오고, 오른쪽으로 가면 오모테산도가 나온다. 먼저 오모테산도쪽으로 가 본다.
타케시타도리에서 오른쪽으로 나왔을 때 있는 건물들이다. 진구마에 교차로로 간다. 교차로에서 오모테산도로 갈 수 있다.
라포네 하라쥬쿠. 잡화점이다. 개성 있는 물건들이 많다.
진구마에 교차로 앞의 콘도 마니아 하라쥬쿠점이다.
토고 진쟈
토고 진쟈 약도. JR 하라쥬쿠역에서 토고 진쟈를 가는 방법은 먼저 타케시타구치로 나온다. 타케시타도리를 따라 걷다가 마리온 크레페 앞에서 가는 방법과 메이지도리에서 가는 방법이 있다.
첫번째 방법. 타케시타도리 중간쯤에 오면 마리온 크레페와 엔젤하트 사이에 공중화장실이 있다. 화장실 앞 계단을 올라가면 토고 진쟈 입구가 보인다.
두번째 방법. 타케시타도리를 나와서 왼쪽으로 가면 토고 진쟈 입구가 보인다.
메이지도리쪽에 있는 토고 진쟈 입구. 목조 토리이가 있다.
토고 진쟈 경내 안내도.
샤덴 입구 앞 이다. 왼쪽에 테미즈야(또는 쵸즈야)가 있다. 먹는 물이 아니라 손을 씻는 물이다.
토고 진쟈 샤덴이다. 러일 전쟁에서 러시아의 발틱 함대를 물리치고 승리를 이끈 토고 헤이하치로를 신으로 안치한 진쟈이다.
제주도할인쿠폰 봇(메신저)입니다. 봇과의 대화는 처음이시죠? 제가 메신저에 없을 때 대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