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하는 자료는 다시 찾기 어렵습니다. 지금 공유하세요]
• 야경을 보기위해 바로 코베항으로 가려면 JR 코베역이나 코소쿠코베역에서 하버 랜드로 가면 된다. 오전에 히메지에 갔다가 오후에 코베로 오는 경우의 일반적인 경로이다.
• 코베항 지역은 모토마치역에서 가는 것이 가깝다. 모토마치역에서 난킨마치를 보고, 남쪽으로 어느 길을 가더라도 항구가 나온다. 따라서 코베에서 항구부터 먼저 보려고 한다면 산노미야역이 아니라 모토마치역에서 내리는 것이 좋다. JR 모토마치역과 한신 모토마치역이 있다.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미나토모토마치역에서 내리면 된다.
[크게 보기]
메리켄 로드를 통해 코베항으로 가는 방법
모토마치역에서 동쪽으로 조금 걸으면 남쪽으로 큰 길이 나오고 다이마루 백화점이 보인다. 이 길이 메리켄 로드이다. 계속 가면 메리켄 파크(코베항)가 나온다. 지하철 큐쿄류치ㆍ다이마루마에역에서 나오면 이 사진의 거리가 보인다.
계속 가면 코베항의 메리켄 파크가 나온다. 메리켄 파크 입구와 큰 물고기 조형물인 피쉬 댄스(Fish Dance).
파크 로드를 통해 코베항으로 가는 방법
JR 모토마치역과 한신 모토마치역은 나란히 있다. JR 모토마치역이 북쪽에 있다.
JR 모토마치역 서쪽 출구에서 본 한신 모토마치역. 서쪽 옆길이 파크 로드이다. 이 길을 따라 남쪽으로 가면 코베항이 나온다. 도중에 난킨마치의 반대쪽 입구인 서안문이 나온다. 이쪽으로 난킨마치로 가도 된다. 아니면 동쪽(산노미야역쪽)으로 가서 다이마루 백화점 앞의 메리켄 로드를 통해 코베항으로 가도 된다(위에서 설명했다).
이 골목길이 파크 로드이다. 파크 로드를 따라 남쪽으로 가면...
난킨마치의 서쪽인 서안문을 지난다.
오쿠라 호텔이 보이는 육교를 건너서 오른쪽(서쪽)으로 가면 해양 박물관과 포토 타워로 가는 남쪽 길이 나온다.
육교 위에서 동쪽으로 본 모습. 맞은편 육교 오른쪽이 메리켄 파크 입구이다. 왼쪽은 다이마루 백화점, 난킨마치로 가는 길인 메리켄 로드이다.
제주도할인쿠폰 봇(메신저)입니다. 봇과의 대화는 처음이시죠? 제가 메신저에 없을 때 대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