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하는 자료는 다시 찾기 어렵습니다. 지금 공유하세요]
자동 계단을 다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가면 랜드마크 타워, 왼쪽으로 가면 파시피코 요코하마이다.
퀸즈 스퀘어 내부. 왼쪽(랜드마크 타워와는 반대쪽)으로 나가면 파시피코 요코하마가 나온다.
퀸즈 스퀘어에서 나와서 뒤돌아 본 모습. 왼쪽 건물이 팬퍼시픽 호텔이다. 건물사이로 연결된 이 통로를 통해 파시피코 요코하마로 간다.
파시피코 요코하마는 전시관, 국립 컨벤션 홀, 회의 센터, 요코하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로 구성된 복합 컨벤션 센터이다.
연결 통로에서 본 전시 홀.
길에 아카이 쿠츠 버스가 보인다. 아카이구츠(빨간 구두) 버스는 요코하마 관광지 순환버스(観光スポット周遊バス)로 1회 승차 요금 100엔이다. 평일에는 30분 간격, 토, 일요일에는 15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항구가 보이는 언덕 공원(港の見える丘公園)'에 올라갈 때 이용하면 언덕 길을 편하게 올라갈 수 있다. 아카이구츠 버스 1일권은 폐지되었고, 시영버스 1일권을 사용할 수 있다. 요코하마 프리킷푸를 사면 아카이구츠 버스 1일 요금이 포함되어 있다. 야마시타 공원에 '빨간 구두를 신은 소녀 동상(赤い靴はいてた女の子像)'이 있는데 아마 관련이 있는 것 같다.
전시 홀.
요코하마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키샤미치에서 본 요코하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호텔 앞쪽의 낮고 큰 건물이 회의센터이다.
국립 컨벤션 홀. 가운데 통로로 내려가면 푸카리산바시가 있다.
푸카리산바시. 요코하마 관광선 선착장으로 아름다운 건물이다. 뒤에 베이 브릿지가 보인다. 푸카리산바시 2층은 식당이다. 평가는..... 바닷쪽 전망이 멋진 식당임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다. 식사는 역시 식당들이 많은 지역에서 하는 것이 좋다.
해상 연락선 시 바스(Sea Bus를 일본어로 시 바스로 읽는다)는 요코하마역 동쪽 출입구(히가시구치), 아카렌가 선착장, 야마시타 공원 선착장에서 탈 수 있다.
파시피코 요코하마에서 나와서 신코의 아카렌가 창고로 갈 수 있다. 신코로 가는 길에서 본 요코하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푸카리산바시. 푸카리산바시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과 함께 있으니 너무 작아 보인다.
제주도할인쿠폰 봇(메신저)입니다. 봇과의 대화는 처음이시죠? 제가 메신저에 없을 때 대화해보세요.